나의 작업: 최고의 인력 관리 앱
My Work는 ADP INC가 디자인한 무료 모바일 앱입니다. 안드로이드 기기용으로 제공됩니다. 이는 매니저, 직원 및 실무자가 어디에서든 언제든지 스케줄, 출근, 타임카드 등을 관리할 수 있는 인력 관리 앱입니다.
이 앱은 ADP Workforce Manager의 기능을 휴대폰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며, 매니저는 스케줄을 업데이트하고 타임카드를 승인하며, 초과근무를 모니터링하고, 데스크에 묶이지 않고 다른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 My Work 앱을 사용하면 직원은 출퇴근 기록을 할 수 있으며, 직무 이동, 스케줄 확인, 교대 근무 변경, 휴가 신청 등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. 실무자는 원격으로 타임카드를 처리하여 원활한 급여 처리를 보장할 수도 있습니다. My Work 앱은 오직 ADP Workforce Manager 클라이언트에게만 제공됩니다. 웹 브라우저와 동일한 로그인 자격 증명을 사용하면 됩니다.
전반적으로, My Work는 인력 관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기업에게 탁월한 도구입니다.